본문 바로가기
알고 보면 보이는 것들/유용한 정보

2024 1월 코스트코추천템 S’more 마시멜로우 과자 스모어쿠키

by 쥬's 2024. 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갔다가 너무 맛있는 과자를 발견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합니다.

마시멜로우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우리에겐 익숙한 그 이름. 마시멜로우.
초코파이 사이에 들어있는 쫀득하고 달콤한 그 마시멜로우 말이죠.

요즘 마시멜로우 쿠키가 대세더라구요?
우리나라 카페가보면 은근히 마시멜로녹여만든 쿠키들이 꼭 하나쯤은 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에도 어울리고 라떼에도 어울리는 이 쿠키!

코스트코에도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수제쿠키와는 좀 다르더라구요.

크래커 위에 부풀어진 마시멜로우를 동결건조시킨 느낌?

봉투에는 귀여운 마시멜로가 그려져 있어서 더 궁금했습니다.

각각 하나마다 봉지포장이 다 따로 되어 있었구요.

포장에서 꺼내면 슈크림빵을 눌러놓은(?) 듯한 비주얼인데 딱딱했어요.
이대로 전자레인지에서 딱! 15초만 돌려주시면 봉긋 마시멜로가 인사를 합니다. ㅋㅋㅋ

밑바닥엔 크래커 한장이 깔려있어서 15초 이상 돌리게 되면 저렇게 마시멜로가 바닥에도 녹아내리니,
저는 15초가 적당했습니다.
보이시나요? 쭉!~~ 쭉~ 늘어나는 마시멜로 상태? 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이렇게 바삭한 식감이라 맛있긴 한데
그냥 먹으니 입안에 넣어 씹자마자 이에 눌러붙어서 조금 불편한감이 없잖아 있네요.
전자렌지에 녹여먹는게 훨씬 식감도 좋고 늘어나는 마시멜로우도 재밌었어요.

마시멜로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아님 지인들 초대해서 간단히 커피한잔할때 다과로 내어도 좋을 듯 합니다.
과자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 듯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