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보면 보이는 것들/유용한 정보

카카오 애드핏 (Ad Fit) 심사 승인 수익

by 쥬's 2022. 12. 11.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 굉장히 빠르고 잘 됩니다. 다만 수익이 적어요.

12월 초부터 티스토리 시작했구요.
저는 하루에 한번 꾸준히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원래는 블로그, 인스타, 스토리 등 개인 sns를 하고 있어요.

그러다 구글 애드센스가 수익이 좋다고 해서 티스토리에 입문하였어요.
초보입니다. 하핫.
클래스 101로 어떻게 하면 수익이 날지, 승인이 날지 강의를 듣고 있던 중에 카카오 애드핏이 있더라구요.
강의 하시는 분도 애드센스가 제일 수익이 좋다고 하셔서 일단 애드센스부터 승인받고 애드핏을 하자! 싶어서
보고 있지 않았는데, 애드센스는 진짜 애드고시라고 불릴 만큼 기간도 오래걸리고 심사도 깐깐하구요.
승인나기까지가 정말 힘들다고 해요.
제가 알아본 바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꿀팁 몇가지 공유할게요.
아직은 저도 승인받지 않았지만 고수님들로 부터 취합한 정보입니다.
강의하시는 강사님이 알려주신 꿀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꿀팁
2000자의 글을 20개 이상 올려야 한다는 사실.
그림보다는 글을 더 많이 써야 한다는 사실.
그리고 맞춤법 틀리지 않아야 한다는 사실.
하루에 너무 많은 글을 올리면 걸러버린 다는 사실.
광고글을 올려도 걸러버린 다는 사실.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일단 2000자 이상 글 쓰는걸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기준을 1000자로 두고, 하루 하나씩 꼬박꼬박 성실하게 글을 쓰면서 천천히 승인을 받으려고 하고 있어요.

그러다 카카오 애드핏에 심사 신청을 해봤는데,
전날 밤 10시에 심사 신청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바로 승인 떨어졌어요!!
카카오 애드핏은 승인이 굉장히 쉬운 것 같아요.
저는, 카카오 애드핏 심사신청 당시엔 글을 10개정도 적어놓았고, 하루 꼭 하나씩은 꼬박 적어두었어요.
개설한지는 꽤됐는데, 본격적으로 글 쓰기 시작한지 한 일주일만에 승인 거절없이 신청하자마자 바로 떨어졌어요.ㅎ
기준이 애매하긴하나, 꾸준히 글쓰기 시작한 후로, 평균 40 유입되니 승인 바로 주는것 같네요.

구글 애드센스 때문에 지친 마음이 순간 사르륵 녹더라구요.

카카오 애드핏은 메일로도 연락이 오고, 카카오톡으로도 연락이 왔어요.
승인이 나면 데일리 리포트 알림을 설정해줍니다.
그러면 오늘 광고수, 클릭수, 수익, 누적수익 등 알려주거든요.
저는 하루 130원?ㅋㅋㅋ
아직 수익글을 적고 있지 않아서.. ^^;;
지금은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질 날만 기다리며 꼬박꼬박 하루하루 글쓰기를 하는 초보인지라,
수익이 130원.. 굉장히 짜요.ㅋ
그래서 승인도 빠른가봐요.ㅎㅎㅎ


구글 애드센스는 언제쯤 승인이 날까요?
더 열심히 해서 승인 받아볼게요.
지금 구글 애드센스에서 크롤링 문제, 색인생성문제 때문에 해결해달라고 신청해놓은 상태거든요.
크롤링 문제는 하나 지금 해결했다고 메일이 왔네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는날!! 승인 받은 노하우 들고 다시 글 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ㅜㅜ
얼른 승인이 떨어지길 바라면서~~~ 비나이다아아아~~~

728x90
반응형

'알고 보면 보이는 것들 >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아리 보톡스 주의사항  (0) 2023.02.23
우유안부캠페인  (0) 2022.12.16
델몬트미니  (2) 2022.12.14
그것이 알고싶다 30주년 펀딩  (0) 2022.12.13
에어비앤비 이용하기  (0) 2022.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