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보면 보이는 것들/유용한 정보

우유안부캠페인

by 쥬's 2022. 12. 16.

매일유업이 정말 좋은 일들을 많이 하고 있는 거 아시나요?
사실 똑같이 유제품을 만드는 다른 모그룹에선 잊힐만하면 사건사고가 터지면서, 온 가족이 먹는 유제품을 믿고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도 생겼거든요.
저는 원래 매일유업의 소잘유를 꼭 사요.
일반 우유 하나, 소잘유 하나.
왜냐면, 저희 큰 아들이 우유만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다고 하더라고요.ㅠ
그래서 키가 잘 안크나.. 하고 괜스레 걱정도 되고요..
그런데, 정말 좋은 캠페인을 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우유 안부 캠페인

노인들의 고독사가 연일 뉴스에 오르내리고 있죠..
너무나 안타까운 일이에요.
나도 언젠가는 노인이 될 것이고, 힘도 점점 빠지고 늙어갈 텐데..
그분들도 나와 같은 유년, 청년, 장년을 지나서 노년이 되었잖아요.
그런데, 죽음을 아무도 알지 못하고 쓸쓸히 맞이했다는 것이 참 슬픈 일이에요.

혹자는 그렇게 말하죠.
혼자 왔다가 혼자 간다고..
그 말도 맞는 말이지만, 누군가 함께 내가 세상에 왔을 때 기뻐해 주고 내가 세상을 떠날 때 슬퍼해주는 게 더 좋지 않을까요?

아무튼, 이번엔 우유 안부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매일유업에서 답례로, 고마워요 선물을 보내주었어요!! 물론 뭔가를 받으려고 참여한 건 아니지만, 선행을 베푸니 나에게도 돌아오는 것이 있다면 더 즐겁지 아니한가요~~^^

 

고마워 선물

 

구성은 위와 같아요.^^
#콘크림수프 #바리스타룰스그란데 #아메리카노 #라테 #콤부차 #소잘유국산5곡미숫가루 #골든밀크 이렇게 박스 한가득 들어있었답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